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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AS신청

01

AS 신청 안내 가이드

SPECTRA GUIDE

스펙트라에서 구입한 상품의 AS신청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01

    스펙트라는 육아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접수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02

    전동식 유축기와 젖병소독기
    제품에 한해, AS기간동안
    사용하실 대용품발송
    서비스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상보증기간
    대용품 발송 관련 배송비는
    자사부담으로 처리
    무상보증기간 이후
    대용품 발송 관련 배송비는
    고객의 부담으로 처리
  3. 03

    제품의 점검 이후,
    기재해주신 주소로
    제품이 발송됩니다.

    잘못된 정보입력으로 인한
    오배송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4. 04

    수리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유선안내를 드리며 통화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진행 및
    출고가 되지 않습니다.

02

AS 절차 안내

SPECTRA PROCESS

스펙트라에서 구입한 상품의 AS발송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AS 발송 절차
  1. STEP 01
    고객
    AS 신청하기
    (접수마감 PM04:30)
  2. STEP 02
    자사
    택배접수 대행
    안내문자 발송
  3. STEP 03
    자사
    AS 제품 입고 후
    서비스 진행
  4. STEP 04
    자사
    서비스내용
    안내연락
  5. STEP 05
    자사
    AS제품 출고
  • · 제품발송 및 입고는 로젠택배를 통해 이루어지며, 배송상태 확인은 로젠택배 사이트 및 어플을 통해 가능합니다.
  • · 접수문자 수신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택배회수가 안되는 경우, 고객센터(031-739-527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AS 발송 절차(대용품 포함)
  1. STEP 01
    고객
    AS 및 대용품 신청하기
    (접수마감 PM04:30)
  2. STEP 02
    자사
    대용품의 선출고 및
    AS입고접수대행
  3. STEP 03
    자사
    택배접수 대행 후
    안내문자 발송
  4. STEP 04
    고객
    대용품과 AS제품의
    맞교환
  1. STEP 07
    고객
    대용품과 AS제품의
    맞교환
  2. STEP 06
    자사
    서비스 내용
    안내연락
  3. STEP 05
    자사
    AS 제품 입고 후
    서비스 진행
  • · 택배사의 사정으로 맞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사님에게 맞교환 예정이라고 말씀해주세요.
  • · 유진메디케어의 제품발송 및 입고는 로젠택배를 통해 이루어지며, 배송상태 확인은 로젠택배 어플을 통해 가능합니다.
  • · 접수문자 수신후 3일 이내 택배회수가 안되는 경우, 고객센터(031-739-527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대용품 신청 및 AS택배접수
 
접수하기
신청제품
제품명
시리얼번호
신청내용
접수자
제품 수신인
연락처 - -
주소
증상
유의사항
★ 다음 제품별 안내사항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유축기

대용품은 아답터가 미포함되며 필요하신경우 비고란에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젖병소독기

AS시에는 파워코드, 내부선반을 제외한 본체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대용품 발송시에는 임의색상으로 본체만 발송됩니다.

※보틀워머

대용품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보틀워머 제품은 시리얼번호가 없어 공란으로 두시기 바랍니다.

※제품은 로젠택배로 배송되며, 남겨주신 연락처로 통화연결이 어려운 경우 출고가 지연되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수집 목적: 신청 내역 내용의 확인 및 연락을 위한 목적
수집 항목: 이름, 연락처, 주소
보유 기간: 문의자의 정보삭제 요청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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