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고객센터

FAQ

자주묻는 질문 검색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1:1 문의하기

Q
유축기 본체는 작동하는데 역류방지기에 움직임이 없어요!
A

본체 에어플로우(에어호스 연결부)에 마개가 잘 닫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잘 닫혀 있지만, 실리콘 막이 움직이지 않는 경우에는 AS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에어플로우가 2개인 경우, 한쪽 유축시 에어호스가 연결되지 않은 곳은 닫혀있어야 합니다. 

Q
유축 압력이 낮아진 것 같아요!
A

1. 

깔때기가 가슴을 충분히 덮고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깔때기에 빈 공간이 있는 경우, 압력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습니다.

 

2.

실리콘헤드(모유가 떨어지는 부분에 위치한 실리콘)의 칼집 부분에 찢어짐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실리콘헤드 찢어짐은 세척 등의 경우에 발생할 수 있으며, 압력이 새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고객만족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