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고객센터

FAQ

자주묻는 질문 검색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1:1 문의하기

질문제목
고장이 났어요. 어떻게 하나요?
답변

택배발송을 통한 AS처리가 가능하며, 지역 대리점 내방시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AS진행절차 링크

질문제목
AS시 택배는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답변

제품의 발송은 본사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개별발송시, 제품의 문제점을 메모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스펙트라에서는 택배접수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접수대행 서비스 링크 

 

※ 제품 발송주소 (본사)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137, 105호 (중앙인더스피아 5차)

   - 연락처 : 031-739-5270 

   - 수신인 : AS 담당자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