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고객센터

FAQ

자주묻는 질문 검색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1:1 문의하기

Q
고장이 났어요. 어떻게 하나요?
A

택배발송을 통한 AS처리가 가능하며, 지역 대리점 내방시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AS진행절차 링크

Q
AS시 택배는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A

제품의 발송은 본사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개별발송시, 제품의 문제점을 메모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스펙트라에서는 택배접수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접수대행 서비스 링크 

 

※ 제품 발송주소 (본사)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산단5길 54

   - 연락처 : 070-5228-0983

   - 수신인 : AS 담당자 앞